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그라비티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박현철 | 홈페이지(본사) | http://www.gravity.co.kr |
설립일 | 2000년 4월 | 홈페이지(제품) |
대표전화 | 02-2132-7000 | 대표팩스 | 02-2132-7070 |
대표이메일 |
담당자명 | 이지은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gravitypr@gravity.co.kr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그라비티는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태동기인 2000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나스닥에 직상장되어 있는 온라인게임 기업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폭넓은 유저 층을 확보하고 있는 MMP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제작 보급하고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퀴엠 얼라이브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성공으로 구축된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MMORPG를 비롯한 다양한 캐주얼 게임들을 발굴 보급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07년
- 그라비티 CIS, 그라비티 EU 법인 설립
2006년
-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 표준 BS7799 인증 획득
- ‘타임앤테일즈’ 오픈 베타 서비스
-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 개최
-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 표준 ISO27001 인증 획득
2005년
- ‘마법신화 라그나로크’ SBS 방영
- ‘로즈 온라인’ 국내 상용화
- 나스닥 상장
- 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2004년
- 동경 (Tokyo) TV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방영
-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캐릭터 사업 계약 체결
- 제1회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제3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한국무역협회 주최 ‘2천 만불 수출의 탑’ 수상
- 문화관광부 선정 2004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 대상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2003년
- 제1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본 AMD 어워드 작품상 수상
- 그라비티 미국 법인 설립
- 제2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문화관광부 선정 2003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 대상‘대상-문광부장관상’ 수상
2002년
- ‘라그나로크 온라인’ 국내 상용화
2001년
- ‘라그나로크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
- 대한민국게임대상 2개 부문 수상
2000년
- ㈜ 그라비티 법인 설립
2007년
- 그라비티 CIS, 그라비티 EU 법인 설립
2006년
-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 표준 BS7799 인증 획득
- ‘타임앤테일즈’ 오픈 베타 서비스
-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 개최
- 정보보안 관리체계 국제 표준 ISO27001 인증 획득
2005년
- ‘마법신화 라그나로크’ SBS 방영
- ‘로즈 온라인’ 국내 상용화
- 나스닥 상장
- 제4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2004년
- 동경 (Tokyo) TV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방영
-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캐릭터 사업 계약 체결
- 제1회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제3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한국무역협회 주최 ‘2천 만불 수출의 탑’ 수상
- 문화관광부 선정 2004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 대상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2003년
- 제1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본 AMD 어워드 작품상 수상
- 그라비티 미국 법인 설립
- 제2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 문화관광부 선정 2003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 대상‘대상-문광부장관상’ 수상
2002년
- ‘라그나로크 온라인’ 국내 상용화
2001년
- ‘라그나로크 온라인’ 오픈 베타 서비스
- 대한민국게임대상 2개 부문 수상
2000년
- ㈜ 그라비티 법인 설립
제품(콘텐츠)소개
최종 등록일 :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