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글로벌 시장진출 확대 |
- •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구축
- - 예산대비 콘텐츠 수출계약액 지수
- * 실적 (천달러) / 지원예산(백만원)
- - 해외 네트워크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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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킬러 콘텐츠 제작 활성화
- - 제작지원 예산대비 매출액 지수
- * 2개년 매출실적(원)/2개년 직접지원예산(원)
- - 지원작의 해외매출액(방송·애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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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국적 콘텐츠 협력모델 확산
- - 공동제작 상대국수 확대
- - 상대국 친한정서 제고지수(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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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미래 콘텐츠 선도적 육성 |
- • 미래 콘텐츠 시장 확대
- - CG프로젝트 해외수주 실적(억원)
- - 가상현실콘텐츠 지원과제 상용화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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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 콘텐츠 기술개발 강화
- - 문화기술 지원과제 상용화실적
- (사업화건수/지원과제수)
- - 특허 출원·등록 실적 지수
- (예산 10억원당 출원·등록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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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업선도적 정책개발 및 통계정보 강화
- - 연구인력 1인당 연구조사 발간물 건수
- - 연구정보의 활용성 (평균조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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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비즈니스 선진화 |
- • 콘텐츠 금융투자 모델 확산
- - 완성보증 대출 규모
- - 공제조합 설립·융자보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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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상생협력 생태계 조성
- - 콘텐츠 분쟁조정률
- - 동반성장 민간 현금 출자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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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소 콘텐츠 기업 육성 및 창업 활성화
- - 강소 콘텐츠기업 매출 유발액
- - 강소 콘텐츠 기업 고용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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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창작기반 역량 강화 |
- • 콘텐츠 창의인재 양성
- - 정원대비 수료율
- - 교육 만족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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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적 스토리 발굴 및 상업화
- - 수상작 국내외 제작·투자사 매칭
- - 멘토링 중인 수상작 중 국내외 퍼블리싱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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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첨단 콘텐츠 제작인프라 지원 강화
- - 제작지원시설 가동율
- - 제작지원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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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지속가능 경영체계 확립 |
- • 고객존중 조직문화 실현
- - 고객만족도 등급
- - 고객 문의 처리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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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회적 책임경영 활성화
- - 사회공헌 활동 수혜인원
- - 청소년 게임 과몰입 비율 감소
- (전국단위 실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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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과기반 조직역량 구축
- - 인사제도 만족도 (5점 척도)
- - 경영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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