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
KPOP 가사(Lyrics) 기반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
  • 분야서비스R&D
  • 장르융복합
  • 년도2015
  • 주관기간㈜굿타임위드미
  • 과제책임자조준성
  • 공동연구기관넷스토리
  • 개발기간2015-08-01~2016-11-30
  • 연구목표
  • ▶K-POP 동영상 가사 제공 서비스로 다국적 한류 팬들을 이용해 기업의 광고 및 프로모션을 유치하여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개발내용
  • ▶“팬덤 기반의 Collaboration 번역” 기술 개발
    ▶웹상에서 노래음원과 가사의 싱크 기술 개발
    ▶언어별 케이팝 가사번역본 유튜브 분석 기술 개발
  • 기대효과
  • ▶K-POP 스타 관련 뷰티 및 패션 광고 제휴를 통한 수익 창출
    ▶한류관광 업계(숙박, 레스토랑, 콘서트 등)와 연계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관광 활성화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