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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가상공간으로의 위치매핑 기술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2
  • 주관기간㈜플로우게임즈
  • 과제책임자김헌준
  • 공동연구기관㈜테르소프트
  • 개발기간2012-07-01~2015-03-31
  • 연구목표
  • ▶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위치매핑기술, 위치기반 소셜 커뮤니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 개발
  • 개발내용
  • ▶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가상공간으로의 지리적 위치매핑 기술개발
    ▶가상세계로의 위치 매핑 기술
    ▶위치 기반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
  • 기대효과
  • ▶게임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활용
    ▶위치기반의 게임 시장 선점
    ▶위치기반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어플리케이션 개발 활성화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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