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가상공간으로의 위치매핑 기술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2
- 주관기간㈜플로우게임즈
- 과제책임자김헌준
- 공동연구기관㈜테르소프트
- 개발기간2012-07-01~2015-03-31
- 연구목표
-
▶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위치매핑기술, 위치기반 소셜 커뮤니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 개발
- 개발내용
-
▶소셜 무역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가상공간으로의 지리적 위치매핑 기술개발
▶가상세계로의 위치 매핑 기술
▶위치 기반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
- 기대효과
-
▶게임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활용
▶위치기반의 게임 시장 선점
▶위치기반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어플리케이션 개발 활성화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