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슬라이드 이미지 / '5월 4주차 키워드로 보는 주요 소식 주간 KOCCA / 1. #게임문화가족캠프 #240명모집 #전북 #무주 2022년 게임문화 가족캠프 2회차 참가자 모집 / 2. #창작자 #멘토링 #프로토타입개발지원 #사업화지원 (3차) 아이디어 융합팩토리 아이디어 사업화 창작자 모집 / 3. #DigiCon6 #한국지역어워드 #단편애니메이션 2022 DigiCon6 Asia 한국지역어워드 공모 / 4. #콘피니티 #한화생명 #디자인 (추가) 2022 콘텐츠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콘피니티)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2번째 슬라이드 이미지 / #게임문화가족캠프 #240명모집 #전북#무주 2022년 게임문화 가족캠프 2회차 참가자 모집 / 접수기간 / 2022.05. 16.(월) ~06.08.(수) 14:00까지 / 지원개요 / [참가일정] 2022.06.24.(금)~06. 25.(토), [참가장소] 전북 무주 태권도원, [참가대상] 전국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240명, [접수 처]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 [주요내용] - 가족단위 1박2일 실내캠프 - 가족단위 게임 대항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브롤스타즈) - 게임리터러시 교육 (게임이용지도/진로지도/산업이해 등) - VR/AR 태권체험 Yap!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3번째 슬라이드 이미지 / #창작자 #멘토링 #프로토타입개발지원 #사업화지원 (3차) 아이디어 융합팩토리 아이디어 사업화 창작자 모집 / 모집기간 / 2022.05. 19.(목)~06.08.(수) 11:00까지 / 사업개요 / [사업목적] 창작자의 아이디어 발굴하여 프로토타입 개발, 사업화 집중 지원을 통한 융합형 콘텐츠 창작 및 창업 활성화 / [지원규모] 15개 프로젝트 내외 / [지원대상] 융합 콘텐츠 및 응용기술 분야의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 ※ 기콘텐츠스타트업리그/창업발전소(예비창업자지원)/아이디어융합팩토리참여팀 참가불가(대표자 기준) ※ 신청일 현재 사업자등록중인 사실이 없는 자(업종무관) / [지원분야] 게임, 음악, 애니메이션, 디자인, 플랫폼 서비스 등 융합콘텐츠 전 분야 / 콘텐츠와 응용기술을 활용한 융합콘텐츠 분야 / [지원내용] 집중 멘토링 및 사업화 지원, 창작자간 네트워킹 및 협업 지원, 우수프로젝트 시상 등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4번째 슬라이드 이미지 / #DigiCon6 #한국지역어워드 #단편애니메이션 2022 DigiCon6 Asia 한국지역어워드 공모 / 모집기간 / 2022.05. 23(월)~07.31(일) / 모집개요 / [공모분야] 단편애니메이션 - 2D/3D 애니메이션, 스톱모션, 클레이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처리한 모든 영상 등으로 표현 방법 및 장르, 테마는 자유 - 15분 이내로 편집 완료된 단편영상작품에 한함 / [응모자격] -대한민국 작품(연령, 성별, 프로, 아마추어 불문) - 응모작품의 저작권 보유 (작품에 사용된 악곡은 저작곡, 저작권프리악곡또는 저작권 사용승인을 받는 작품에 한함) - 복수 응모가능(응모작품수 제한없음) - 차세대상은 기존 Digicon6 Asia 어워드 수상이력이 없는 학생작품 또는 데뷔작품에 한함.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5번째 슬라이드 이미지 / #콘피니티 #한화생명 #국보디자인 (추가) 2022 콘텐츠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콘피니티) / 접수기간 / 2022.05. 20.()~05.31.() 11:00 / 사업개요 / [사업목적] 콘텐츠 스타트업 발굴·육성 및 선도기업과의 사업 협력관계 구축, 오픈 이노베이션 수행 / [참여 파트너사] 한화생명, 국보디자인 ※ 파트너사별 프로젝트 별도 운영 / [지원규모 업체별 최대 5천만 원, 파트너사별 각 2개사 내외 / [지원대상] 파트너사 중점 사업영역과 접목 가능한 7년 이내 혁신 스타트업 ※ 콘텐츠 창작 과정(기획·개발·제작·생산·유통·소비 등)에 혁신적 요소(기술의 혁신적 결합· 활용 등)를 더하여 새로운 사업적 접근을 시도하는 스타트업 ※ BM이 구체적이고 증명 가능한 수준의 프로토타입이 있으며, 사업고도화 단계의 스타트업 ※ 공고일 기준 법인 설립일로부터 7년 이내의 법인사업자(2015년 공고일 이후)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