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155호] 미국 신디케이션 광고 판매 대폭 신장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2.07.1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이러한 상황은 지난해 대부분 배급사업자들이 필요한 광고물량의 45% 정도를 판매한 것에 비해 거의 극적인 변화이다. 광고 구매자들은 신디케이션사들의 경기 회복을 인정하였다. PHD New York사의 전무 톰 드카비아(Tom Dcabia)는 신디케이션 종사자들이 상당히 즐거워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 방송의 광고 판매도 지난해에 비해 증가하였다. 광고 판매 증가가 지속되거나 현 수준에 머무는 것은 비즈니스와 경제상황이 좋아지고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희망적이라고 할 수 있다. 〔Broadcasting & Cable 2002. 6. 23.〕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