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스포츠 출판사 디 애슬래틱, 푸보를 공식 스트리밍 파트너로 지정

■ 스포츠 OTT 푸보(Fubo)와 스포츠 출판사 디 애슬래틱(The Athletic) 파트너십 체결

푸보(Fubo)는 뉴욕타임즈(NewYorkTimes)의 스포츠 출판사인 디 애슬래틱(The Athletic)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이는 디 애슬래틱이 2년 전 웹사이트에 광고를 선보인 것에서 시작된 파트너십 사례임

다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푸보는 먼저 라이브 게임 블로그에 통합되고, 향후에는 사이트 미리보기 기사, 뉴스레터 및 제품 섹션에 추가로 배치될 계획임

■ 스포츠 팬에게 편리한 원스톱 구독 서비스 제공

디 애슬래틱과 푸보는 궁극적으로 독특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사용자 경험 구축을 위해 디 애슬래틱 플랫폼에서 새로운 제품 기능을 공동 개발할 계획임

이번 파트너십의 목표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스트리밍으로 시청하고자 하는 디 애슬래틱 독자를 푸보로 유도하고, 푸보에서는 여러 구독 프로그램 중 하나를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임

푸보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 예일 왕(Yale Wang)은 “분산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찾는 데 따르는 물리적 번거로움을 피하고자 하는 스포츠팬에게 편리한 원스톱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함

참고자료

  1. Sportspromedia, The Athletic partners with Fubo to integrate live streaming features, 2024.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