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ssue

    • [ 기획 배경 ]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과연 필요한가

    • [ 국내 전문가 포커스 ]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를 둘러싼 논란: 본질과 정책적 함의

    • [ 해외 전문가 인터뷰 ]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등재, 한국 사회에 미칠 영향은?

    • [ 해외 전문가 인터뷰 ] 게임이용장애 진단의 한계와 대안

  • Game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콘솔 3사 상반기 실적 공개, 향후 전망과 대응전략

    • [기업] ‘유니티 6’ 프리뷰 공개...게임 엔진시장 변화와 시사점

    • [정책] 미국 상원 ‘아동 온라인 안전법‘ 통과, 계속되는 빅테크 규제

    • [사회] 미국 배우·방송인 노동조합 파업, 게임업계 영향과 전망은?

    • [비교] 한·중·일 AAA 콘솔게임 개발 동향과 미래 전망

    • [장르] RTS 장르 다시 떠오를 수 있을까, 도전 나선 개발사들

  • Market

    글로벌
    이머징 마켓

    • 독일 게임시장 현황

  • Calendar

    글로벌
    게임 캘린더

    • [리뷰] 2024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 [프리뷰] 2024 브라질 게임쇼

  • News

    지역별 주요 단신

    • 7개 지역별 게임 뉴스 (유럽, 미주, CIS, 중화권, 일본, 동남아시아, 기타)

  • Supplement

    부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2023~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