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ssue

    • [ 기획 배경 ] EU 디지털 시장법 시행, 모바일 게임 수익성 개선 가능할까

    • [ 국내 전문가 포커스 ] 디지털 시장법의 배경과 영향력

    • [ 해외 전문가 포커스 ] EU의 디지털 시장법: 게임 개발사가 알아야 할 것들

  • Game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기업] 코지마 프로덕션, 게임과 영화의 크로스오버

    • [장르] 오픈월드 접목한 서바이벌 장르 떠올라

    • [사회] 게이머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방법

    • [정책] 웹보드 게임 규제, 현행 유지 결정

    • [기술] CES 2024를 통해 살펴본 몰입형 기술의 최신 동향 및 전망

  • Market

    글로벌
    이머징 마켓

    • 폴란드 게임시장 현황

  • Calendar

    글로벌
    게임 캘린더

    • [리뷰] 2024 닌텐도 다이렉트: 파트너 쇼케이스

    • [프리뷰] 2024 엑스박스 게임즈 쇼케이스

  • News

    지역별 주요 단신

    • 7개 지역별 게임 뉴스 (유럽, 미주, CIS, 중화권, 일본, 동남아시아, 기타)

  • Supplement

    부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2023~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