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N 2384-3195(Online) - BROADCASTING TREND & INSIGHT - 2021 - 3rd Vol. 28 -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 SPECIAL ISSUE : 방송국으로 살아남기
Special Issue 1 : 뉴미디어를 준비하는 방송국 프로듀서의 마음 - 김한진(SBS 모비딕스튜디오 PD) Special Issue 2 : 공영방송 EBS 차별성으로 살아남기 - 봉미선(EBS 정책연구위원) Special Issue 3 : OTT와 위드코로나 시대 방송 제작 현장의 변화 - 유건식(KBS공영미디어연구소장) Big Picture : 글로벌 콘텐츠의 필수조건 포스트프로덕션 - 김조한(뉴 아이디 이사) ZERO to ONE Insight 1 : 알을 깨고 나올 새로운 오리들의 러닝메이트 - ‘미디어오리’ 김나리 대표 인터뷰 - 구현모(뉴스레터 <어거스트> 발행인) ZERO to ONE Insight 2 : <문명특급>부터 <워크맨>까지 지상파의 뉴미디어 활용법 - 김한강(뉴스레터 <어거스트> 에디터) Industry & Policy 3 : 판 키우는 K-영상콘텐츠 세계의 중심이 되다 - 영상콘텐츠 정책 세미나 들여다보기 - 차예지(편집실) Industry & Policy 1 : TV 속 젠더 트렌드:혼자이고 싶은 여자들 - 이자연(대중문화평론가) Industry & Policy 2 : 드라마부터 포맷까지, 전 세계로 나아가는 한국 방송콘텐츠 - BCWW 2021 참가기 - 민다현(CJ ENM) Contents Review 3 : 새로운 TV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의 미래는? - 성상민(문화평론가) Contents Review 1 : 춤에 진심인 여자들 <스트릿 우먼 파이터> - 김윤하(대중문화평론가) Contents Review 2 : <오징어 게임>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임종수(세종대 교수)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방송 현안 및 산업 동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에 실린 글과 사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으며, 기사의 내용은 모두 필자 개인의 의견을 따른 것입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