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0호가 발간되는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는 방송영상콘텐츠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이슈를 분석해, 방송 현안 및 사업 동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2019년에도 형형색색의 색깔처럼 다채로운 방송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들여다본다.
'올드 브랜드'가 옷을 갈아입을 때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채널의 다각화에 따라, 침체 돼 보였던 레거시 미디어의 신선한 반격이 시작됐다. 이들이 보여주는 ‘새로움’은 무엇일까. 그 과정을 살펴보자.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방송 현안 및 산업 동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에 실린 글과 사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으며, 기사의 내용은 모두 필자 개인의 의견을 따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