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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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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영국 분류 유관기관
기업명 OFFICE OF COMMUNICATIONS (OFCOM) 구분(블랫폼) 공공기관 [ 방송 ]
대표자명 Ed Richards 홈페이지(본사) www.ofcom.org.uk
설립일 200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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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44-20-7981-3000 대표팩스 +44-20-7981-3333
대표이메일 licensingcentre@ofcom.org.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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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주요연혁 및 실적

  

제품(콘텐츠)소개

영위업종 방송과 라디오, 텔레콤, 휴대폰, 우편산업, 무선 방송 전파
성공작품 투명한 규제와 최소규제 원칙, 투명성, 전문성, 객관성등이 뛰어난 기관임
비즈니스 사례
  • · 2011년 4월1일 부터 2012년 3월 31일까지 12개월간의 연간 계획을 전략적인 방법으로 선보임
  • · 효과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쟁을 추구함, 따라서 1.유료 TV 서비스를 전달하는데 있어서 공정하고 효과적인 경쟁을
  • 하며 가장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쟁과 투자를 촉진할 것이라 함 2. 효과적인 공적 자산의 사용을 추구함, 3. 소비자들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위해 일할 것이라 함 4. 소비자의 수준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확신을 키울 것이라 함 5. 국회에서 정한 공공 정책에 따라, 라이센싱과 채널3과 채널5 조정에 관련하여 정부에 올리는 법정 레포트 2014를 준비할 것이라 함
신규
비즈니스 현황
최근 Ofcom은 최저 인터넷 스피드를 보장하는 계획을 갖고 있지 않다고 발표함 최근 OFCOM은 어린이가 유해한 미디어를 접근할수 없도록 부모가 어떻게 도울수 있는지에 대한 조사를 Parentport 라는 기관을 통해 실행함. 이 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40% 이상의 어린이들이 부모가 영화 등급 나이를 넘어서는 영화를 시청하게 한다고 발표함
시사점 2010년 10월 DCMS가 대대적인 공공기관 감축을 단행하면서 Ofcom의 권한이 축소되면서 8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었음, 이러한 변화에는 재정 감축의 요인이 가장 크다고 봄, 또한 Postcomm의 규제를 Ofcom이 담당하게 되었음 이에 따라서, Ofcom의 많은 실질적 권한이 없어진 것이 현재까지 가장 큰 변화라고 볼 수 있음

최종 등록일 : 2013.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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