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위업종 |
- · 업무용 게임기기 개발, 제조, 판매
- · 가정용 게임소프트 개발, 제조, 판매
- · 어뮤즈먼트 시설 운영 등
- · 어뮤즈먼트 관련 기기 개발, 제조, 판매
- · 콘슈머콘텐츠의 개발, 제조,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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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작품 |
- · 페리스코프
- · [SONIC THE HEDGEHOG] 시리즈
- · [갑충왕자무시킹]
- · [오샤레마녀 러브 앤드 베리]
- · 가정용 게임 [용이 간다] 시리즈
- · 가정용 게임 [마리오 앤드 소닉 북경올림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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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작품 |
- · 업무용 트레이딩카드게임 [삼국지대전]시리즈 등
- · [버츄얼 파이터]
- · 도쿄죠이포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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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비즈니스 사례 |
- · SEGA PUBLISHING KOREA(http://www.sega-spk.co.kr/)를 설립하고, 게임소프트웨어 및 게임소프트웨어 관련 상품의
- 기획, 개발, 제조, 유통, 판매 및 수출입을 하고 있음.
- · 또한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통신 시스템의 기획, 설계, 개발, 관리운영에 관한 업무로 전개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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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비즈니스 현황 |
- · 최근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함에 따라서, 미국온라인게임개발회사 「THREE RINGS DESIGN」을 매입함
- ·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소프트개발과 아케이드게임 공동 개발 등으로 경쟁사이었던 닌텐도와 사업 부분에서 밀접한
-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써 최근 포케라보와 함께 스마트폰용 소셜게임의 공동개발 계획 착수
- · 일본게임소프트메이커로써는 처음으로 중국판 「Mobage」에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4 타이틀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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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점 |
- · SEGA는 일본에서 현존하는 게임회사 중 가장 오래된 게임회사로, 어뮤즈먼트의 메이커로 발전해, 1983년 이후는
- 가정용 게임기 시장에도 진출함
- · 오랜 역사 동안 축적해 온 개발력을 무기로 폭 넓은 시장에 진출함.
- ·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메이커의 하나로 자리 잡음.
- · 특히 가정용 게임콘텐츠는 다양한 게임기에서 컴퓨터, 핸드폰까지 기술 발전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변화는
- 모든 디지털 기기에 제공되고 있음
- · GSK그룹의 자본참가로 CSK그룹의 일원이 됨. 유럽의 업무용 어뮤즈먼트기기의 마케팅 거점으로써 세가유럽을 설립
- · 미국의 업무용어뮤즈먼트기기의 마케팅 거점으로 세가엔터프라이즈 설립, 세계 최초로 체험게임기 [행크온]과
- 업무용 UFO캐쳐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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